You are here!!


복부 근력을 강화하고 마음의 안정을 찾아주는 간단한 1분 운동법

바쁘고 복잡한 일상에서 다양한 어려움에 침착하게 대처할 수 있으려면 내면의 안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죠. 꾸준한 운동은 단순히 마음을 다스리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의 하루에 정말 소중한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액티비아가 소개하는 1분 운동법을 활용해보세요. 복부 근력 강화뿐만 아니라 평정심을 유지하는 데도 효과적입니다. 이제 매일 간단한 1분 운동으로 자신감 넘치는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

일상생활에서 부딪힐 수 있는 다양한 어려움에 침착하게 대처할 수 있으려면 몸과 마음의 안정을 유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해요. 피트니스 센터에서 꾸준히 운동하며 새로운 목표를 단계적으로 달성해 나가면 좋겠지만, 때로는 보다 빠르고 효과적인 운동법이 필요합니다. 액티비아가 소개하는 이 1분 운동법은 신체의 모든 주요 근육들을 단련하고 특히 복부 근력을 강화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필라테스와 요가의 주요 동작이기도 한 '플랭크' 운동법은 짧은 시간 안에 전신 운동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이제 매일 쉽게 할 수 있는 1분 운동법을 시작해볼까요?

플랭크 운동법

1. 바닥에 엎드려서 손과 무릎을 땅에 댄다.

2. 두 발을 모으고 팔꿈치를 바닥에 내려놓는다. 이때, 팔꿈치와 어깨가 수직을 이루도록 한다.

3. 팔이 땅에 닿은 상태에서 손바닥은 자연스럽게 편다. 이때, 손바닥과 머리는 같은 위치에 둔다.

4. 머리와 허리를 일직선으로 유지하며 복부 중심을 들어 올려준다.

5. 1분간 자세를 유지한다.

근력 강화뿐만 아니라 올바른 자세와 평정심 유지에도 도움을 주는 전신 운동의 효과를 느껴 보세요.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