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도전으로 이뤄낸 성공을 기념하는 방법

우리는 매일 다양한 도전에 마주하게 됩니다. 직장에서의 승진, 편식하는 아이와의 신경전, 집안일과 처리해야 할 여러 가지 일 등등... 이런 많은 일을 해냈을 때, 우리는 축하받을 자격이 있어요! 그리고 일이나 개인적인 목표를 실현하는 길은 여러 가지 소소하고 흥미로운 순간들로 채워질 수 있어요. 그러나 정작 자랑스러워 할 만한 사소한 성공들은 자주 간과되곤 하죠. 우리 삶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시간을 투자할 때, 성공의 기회는 두 배로 높아집니다. 여기 여러분이 도전으로 이뤄낸 성공을 기념하는 세 가지 멋진 아이디어를 확인해 보세요.

1. 성공 일기 쓰기

내면을 돌아보며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일기를 써보세요. 미래에 지나치게 집중하다 보면 현재를 즐기는 법을 잊을 수 있죠. 날마다 잠깐의 시간을 내어 나의 소소한 성공들을 기록하고 남편이나 상사에게 들은 기분 좋은 말이나 칭찬을 기록해 보는 건 어떨까요?

2. 나에게 선물하기

어떤 일을 위해 노력한 뒤에는 보상을 해주세요. 갖고 싶던 구두를 사거나 스파를 즐기고 멋진 헤어 스타일로 바꿔 보세요. 아주 작은 이벤트로도 나의 노력을 기념할 수 있어요. 중요한 것은 자신에게 균형감을 주는 것이죠. 그 어떤 보상이라도 나를 격려하는 멋진 선물이 되어 줄 거예요.

3. 성공 경험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기

"진정한 행복은 함께 나누는 것"이라는 말처럼, 내가 거둔 성공이나 좋은 소식을 다른 사람들과 함께 기념할수록 긍정적인 에너지가 더욱 풍성해집니다. 축하의 자리를 통해 함께 기뻐할 뿐만 아니라 서로의 관계도 더욱 돈독해져요. 친구나 가족들과 함께 저녁 식사를 나누며 나에게 생긴 좋은 일들을 기념하는 즐거운 자리를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