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충분한 수분 섭취를 도와주는 5가지 인퓨즈드 워터(Infused water) 레시피

충분한 수분 섭취는 중요하지만, 아무 맛도 나지 않는 물만 마시다 보면 질리기 마련이죠. 그러다 보면 하루에 섭취해야 하는 물을 충분히 마시지 못하게 돼요. 자연의 신선한 레시피로 평범한 물에 새로운 맛을 더해보세요! 액티비아가 충분한 수분 섭취를 도와줄 5가지 맛있는 워터 레시피를 소개할게요.

아침의 활력소가 되어줄 시트러스 & 오이

몸을 깨워줄 상큼한 인퓨즈드 워터로 하루를 시작해보세요. 오이를 얇게 썰어 시원한 물이 담긴 물병에 넣어주세요(오이 몇 개는 부은 눈을 가라앉히기 위해 남겨두셔도 좋아요). 약간의 레몬즙을 넣고, 남은 레몬은 잘게 썰어 오이를 담은 물병에 넣어주세요. 오이의 시원한 맛은 레몬의 신맛과 완벽한 조화를 이뤄요. 레몬 대신 라임, 오렌지 또는 자몽 등 상큼함을 더해줄 어떤 과일이라도 좋아요!

소화를 도와주는 베리 & 민트

점심 후 마시기 좋은 인퓨즈드 워터를 만들어보세요. 민트는 소화를 도와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어요. 라즈베리나 블루베리와 같은 다크 베리에는 항산화 물질이 많이 함유되어 있고, 달콤하면서 진한 과일의 맛*을 더해준답니다. 마치 디저트처럼요! 민트와 베리의 맛과 향이 잘 배어 나오도록 민트잎은 비벼주고 베리는 살짝 짜서 즙을 내 물에 넣는 것 잊지 마세요. 아침에 미리 준비해두면, 점심 즈음에는 풍미가 더욱 가득해져 있을 거예요.

오후의 햇살과 함께하는 생강, 배 & 바닐라

최고의 맛을 선사해줄 이 인퓨즈드 워터에는 다양한 맛이 담겨있어요. 상큼한 배, 매콤한 생강, 달콤한 바닐라가 입안을 즐겁게 해줄 거예요. 햇살 좋은 날 친구들과 함께 마시는 건 어떨까요? 이 인퓨즈드 워터는 최대 1주일까지 그 맛이 변하지 않아요. 그러니 많이 만들어야 할 걱정은 접어두세요. 얼마나 많은 재료를 더할 수 있냐고요? 많을수록 좋죠!

달콤함을 채워줄 체리 & 라임

언제나 달콤한 간식은 필요하지만, 너무 자주 즐기면 건강에 좋지 않아요. 풍부하고 달콤한 과일 맛의 이 인퓨즈드 워터는 단 것을 찾는 입맛을 만족시켜 줄 거예요. 체리에 함유된 풍부한 천연 당분이 달콤함을, 신선한 라임이 상큼한 뒷맛을 선사합니다. 물을 다 마시고 난 후 과일을 버리지 말고 영양이 풍부한 스무디로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체리와 라임은 어떤 음료에서나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답니다!

운동 후 갈증을 해소해줄 오이, 라임 & 민트

운동 후 지친 자신에게 오이, 라임, 민트를 사용한 수분 가득한 인퓨즈드 워터를 선물하세요. 오이는 부은 눈을 위해 팩으로 사용하고 싶다면 수박으로 대체해도 좋아요! 두 과일 모두(오이도 과일이랍니다) 몸속 독소를 배출시키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민트와 라임은 소화를 돕고 뭉친 근육을 이완시켜줍니다. 시원한 향이 가득한 이 인퓨즈드 워터를 하룻밤 동안 냉장고에 넣어두세요.

온종일 당신의 몸에 수분을 채워줄 마음에 드는 인퓨즈드 워터는 무엇인가요?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