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맛과 영양까지 사로잡은 새로운 3가지 푸드 트렌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트렌드에 따라 맛과 영양을 함께 챙기는 음식들이 새롭게 등장하고 있어요. 액티비아가 소개하는 건강한 음식으로 새로운 미식의 세계를 경험해 보세요!

1. 스시버거

지난 수년 동안 "정크 푸드"의 대명사로 여겨졌던 햄버거를 건강한 음식으로 바꿀 수 있는 새로운 요리법이 등장했어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이 스시버거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미국과 일본의 음식 문화를 재치있게 조합해 탄생한 음식이에요.

조리법도 간단해요. 햄버거의 빵 대신 밥을 사용하고 그 위에 아보카도, 오이, 생강 피클, 해초 등 갖은 채소를 올린 다음 고기나 치킨을 함께 올리면 된답니다. 취향에 따라 고기 대신 잭프루트와 같이 고기 질감이 나는 과일을 넣어도 좋아요. 재료는 다르지만, 한국의 밥버거가 생각나시죠?

2. 스무디 볼

만들기 쉬운 스무디 볼은 바쁜 현대 여성들을 위한 최고의 건강식이에요.

먼저, 스무디를 움푹한 그릇에 부은 다음 참깨, 고지베리, 무화과, 블루베리, 바나나 등 각종 통곡물과 신선한 과일들을 넣으세요. 빠르고 맛있는 한 끼 식사뿐만 아니라 기분 좋은 컬러까지 즐길 수 있는 스무디 볼은 하루를 시작하는 최고의 건강식이 되어 줄 거예요!

3. 골든 라떼

영양 만점의 따뜻한 음료를 찾고 계시나요? 골든 라떼를 드셔 보세요. 이 '황금빛 우유'는 슈퍼마켓에서 파는 커피 음료로 착각할 수 있지만, 당분이 적을 뿐만 아니라 코코넛 밀크와 계피, 생강, 꿀, 강황 등 건강한 성분이 듬뿍 들어 있어요. 특히, 골든 라떼의 황금빛을 내주는 강황은 인도 요리에도 자주 사용되고 항산화와 항염 효과를 가지고 있어요.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