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업무 성과를 향상시키는 마인드컨트롤

긍정적인 태도로 일을 대할 때 일이 더 잘 되고 업무 성과도 더욱 향상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효율적으로 일하는 비결이 업무 시간이 아닌 마음가짐에 달려있다면 어떨까요?

 

긍정적인 태도는 보다 많은 것을 성취하고 즐겁게 일할 수 있도록 도와주죠. 기분 좋게 아침을 맞이해 기대감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일상의 복잡하고 번거로운 일들도 한결 쉽게 대처할 수 있어요.

그렇다면, 어떤 상황에서도 좋은 기분을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은 무엇일까요?

월요일을 유쾌하게 시작하려면 내가 기대하는 세 가지 순간에 집중해 보세요. 상사와의 회의를 걱정하는 대신, 새롭게 시작하는 흥미로운 프로젝트나 동료와 함께 하는 즐거운 커피 타임을 생각해 보는 건 어떨까요?

나의 하루가 얼마나 의미 있는지, 감사할 것이 얼마나 많은지를 되새겨본다면, 많은 일을 해내는 데 필요한 긍정적인 에너지와 마음가짐을 갖게 될 거예요.

때로는 가장 단순한 제스처가 놀라운 효과를 발휘하기도 한답니다. 예를 들어, 매일 몇 번씩 활짝 미소 짓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가 줄어들고 기분이 좋아질 수 있어요. 많은 연구 결과에 따르면, 칭찬이나 친절한 행동, 그리고 다른 사람과 함께 하는 일과 도와주는 일 모두가 행복감을 준다고 해요. 긍정적이고 협조적인 직장 분위기는 창의력을 향상시켜줄 뿐만 아니라 팀워크도 돈독하게 만들어요.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며 먼저 도움의 손길을 내미는 동료들이 많아져도 놀라지 마세요!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