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새로운 운동을 시작해보세요

새로운 계절을 맞아 새로운 운동에 도전해보세요! 낮뿐만 아니라, 저녁에도 다양한 운동에 도전해보세요. 물론, 새로운 운동이 신체, 나이, 체력에 적합한지 전문가와 상의하는 것 잊지 마세요. 이제 액티비아가 몇 가지 운동을 추천해드릴게요. 몇 가지만 선택해도 좋고, 모두 다 도전해도 좋아요.

킥복싱

신나는 음악과 함께 아드레날린을 솟구치게 하는 킥복싱만큼 만족스러운 운동도 없을 거예요. 직장에서 받은 스트레스와 긴장감은 모두 날리면서 몸도 단련시키세요. 킥복싱은 특히 팔과 다리를 탄력 있게 가꾸는 데 매우 효과적이에요. 멋진 몸매를 만들기에 좋은 운동이랍니다.

수상스포츠

수상스포츠를 미리 배워보는 건 어떨까요? 다음 여름 휴가에는 마치 프로처럼 즐길 수 있도록 말이죠! 최근 인기 있는 수상 스포츠는 패들보드예요. 보기에는 쉬워 보여도, 보드 위에서 균형 잡기 위해 노력하다 보면 숨겨진 근육을 탄탄하게 단련해준답니다! 윈드서핑이나 수상스키도 허벅지 근육과 팔을 탄탄하게 해주는데 아주 좋은 수상 스포츠예요.

댄스

살사, 발레, 재즈 등 댄스는 종류와 상관없이 즐거움과 운동 효과를 동시에 주는 훌륭한 운동이에요. 댄스는 유연성을 길러주고 엉덩이와 다리 근육 강화에 효과가 뛰어나답니다. 게다가,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친목을 다지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클라이밍

탄력 넘치는 팔과 엉덩이, 그리고 튼튼한 근육을 가꾸기 위해 더 높이 올라가 보세요! 근력과 유산소 운동을 함께할 수 있는 클라이밍은 다양한 수준의 기술과 체력을 길러준답니다. 실내 또는 실외와 상관없이 꼭대기에 도달하는 순간 온몸을 휘감는 짜릿함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스피닝

스피닝에 대해서 들어본 적이 없더라도, 헬스클럽에서 수업하는 모습을 한 번쯤은 본 적이 있을 거예요. 고정해 둔 자전거 위에서 시끄러운 음악에 맞추어 페달을 밟는 사람들에게 강사가 “더 빠르게 페달을 밟으세요!”라고 소리치는 모습이 어쩐지 익숙하죠? 스피닝은 단시간에 많은 양의 칼로리를 태우는데 매우 적합한 운동으로, 퇴근 후 도전하기에 안성맞춤이랍니다.

서킷 트레이닝

레이스를 위한 트레이닝이냐고요? 서킷 트레이닝은 다양한 유산소 운동을 섞은 것으로 체력을 끌어올리기에 적합하고 거의 모든 근육에 효과적인 운동이에요. 게다가, 줄넘기에서 팔굽혀 펴기까지 '서킷'의 각 섹션에 대한 시간을 측정하여 전신을 단련시킬 수 있도록 합니다.

테니스와 스쿼시

마음이 잘 맞는 파트너(또는 3명)와 함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테니스를 즐겨보세요. 변덕스러운 날씨가 걱정된다면, 스쿼시를 즐겨도 좋아요. 스쿼시의 장점은 혼자만의 시간을 원할 때 혼자서도 즐길 수 있고, 실력을 뽐내기 전 스스로 갈고 닦을 시간을 가질 수 있다는 거예요.

다양한 운동을 즐기기에 완벽한 계절이 돌아왔어요! 올해 새롭게 도전할만한 운동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