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봄철 샐러드를 위한 신선한 재료

톨스토이는 “봄은 계획과 시작의 계절이다”라고 말했죠. 우리도 봄에 어울리는 제철 샐러드로 따스한 바람이 불어오는 이 계절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액티비아가 제안하는 5가지 아이디어로 창의력을 발휘해 샐러드를 만들어보세요. 벌써 입맛을 자극하죠?

아삭한 식감 더하기

제철 샐러드에 다양한 식감을 더해 보세요. 봄에 수확한 완두콩은 아삭한 식감을 더해주는 아주 훌륭한 재료예요. 취향에 따라 삶아서 먹어도 좋고, 생으로 먹어도 좋답니다. 여기에 반숙 달걀을 더하거나 사워크림 드레싱을 넣어 더욱 다양한 식감을 가진 샐러드를 즐겨보세요. 완두콩은 페타 치즈와도 정말 잘 어울려요. 완두콩의 은은한 단맛이 페타 치즈의 짠맛을 완벽하게 보완해준답니다.

다양한 컬러로 생기 넘치는 하루

봄은 아름다운 색으로 가득한 계절입니다. 다채로운 봄철 샐러드로 부엌에도 생기 넘치는 색의 향연을 펼쳐보세요. 자주색 비트로 평소에 먹던 샐러드에 선명한 컬러감을 더해 보세요. 좀 더 편하게 드시고 싶다면, 얇게 슬라이스한 무를 샐러드에 뿌려주세요.

봄철 최고의 재료

아스파라거스는 인기 있는 봄철 채소 가운데 하나예요. 올리브 오일, 후추, 소금을 살짝 뿌려 신선한 전채요리로 활용할 수도 있고, 샐러드에 넣어 먹어도 아주 훌륭하답니다. 오일을 약간 두르고 양념을 더해 15~20분간 오븐에서 구워 아스파라거스의 아삭함을 즐겨보세요. 신선한 방울토마토와 잘게 부순 페타 치즈와도 정말 잘 어울립니다.

입맛을 돋우는 드레싱

나만의 드레싱으로 새로운 봄철 샐러드를 즐겨 보세요. 먼저, 허브를 준비해보세요. 허브를 사용하면 단조롭고 평범한 드레싱에 풍미를 더할 수 있어요. 민트를 레몬즙과 올리브 오일과 섞어 톡 쏘는 듯한 상큼한 드레싱을 만들어보세요. 이 드레싱은 찌거나 볶은 채소 샐러드와 특히 잘 어울린답니다.

영양 가득한 초록빛 잎

초록빛의 영양 가득 신선한 잎채소! 봄은 신선한 녹색 잎채소를 즐기기에 최고의 계절이에요. 여러 가지 잎채소를 섞어 간단하게 샐러드를 만들어보세요. 점심이나 저녁으로 먹어도 좋고, 손님을 초대한 저녁 식사 자리에 곁들여도 좋답니다. 좋아하는 잎채소를 모두 섞어 만들어보세요. 다양한 컬러를 담고 싶다면 아삭한 콘샐러드, 쌉싸름한 루꼴라, 비타민이 가득 담긴 시금치와 치커리를 넣어도 좋아요. 이제 가벼운 드레싱을 뿌리고, 잘게 부순 캐슈너트를 위에 솔솔 뿌려주면 완성이에요.

새로운 샐러드를 위한 아이디어가 떠올랐나요? 완벽한 봄철 샐러드를 위해 어떤 재료를 준비하고 계신가요?

더 알아보기